우리 아기

너무 오랜만에 쓰는 글이라 사진을 얼마나 올렸는지 잘 모르겠어서...

손에 잡히는 대로 올려야징

 

 

 

예나 지금이나 저 창틀 참 좋아한다.

근데 진짜 작네.. 지금은 꽉 들어차는데...

 

 

아기ㅋ

 

 

진짜 예쁘긴 예뻤다.

누가 봐도 예뻤다.

 

 

나는 나쵸를 어르면서

애기 어르는 방법을 배운 것 같다. ㅋㅋㅋㅋ

 

 

말똥말똥

 

 

분명 내 손을 보고 있는 거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눈이 동그라면 이렇게 예쁜데, 처음에 눈이 그렇게 짓물러가지구...

 

 

초점이 나갔지만 예쁘당

 

 

냐!!!!

 

 

ㅋㅋㅋㅋㅋ 아 넘 예쁘당

애기 이빨도 몇 개 없당

 

 

또 장난 중. 손을 얼마나 물어뜯었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배 튀어나온 것 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에 완전 집중!

아직 눈도 좀 아픈 때였다. 이제 제법 크게 뜨지만 여전히 살짝 부어 있다.

피부병 때문에 뒷다리 배 쪽이 홀라당 다 벗겨져 있음

 

 

잡는다!!!!!!!!!!!

 

 

열심히 놀다가 지쳤다.

 

 

잠이 온다...

 

 

잠이.. 온다...  zzz

 

 

아무데서나 많이 잤다. 아빠 배에서도 자고

 

 

내 손가락 물고도 자고

 

 

책상에도 눕고, 그대로 자고. ㅋㅋㅋㅋ

근데 나 저때 여행 가고 싶었나 봐... 여행상품을 보고 있네...

 

 

진짜, 아기는 사람 아기나 동물 아기나 똑같다.

애완동물이라는 말은 확실히 고쳐져야 맞는 게, 이 친구들은 단지 '애완용'으로 키우다 버리다 할 수 있는 존재들이 아니다.

 

 

드러누워있는 건 오빠...

저러고 자는데, 엉덩이가 점점 떨어져서 오빠가 받쳐 주면서 자더라.

귀여워...

 

 

미모가 ㅜㅜ

이러니까 진짜 열명씩 둘러싸고 구경해도 이상할 게 없었다. 그만큼 예뻤다.

 

 

오빠 게임 하는데 기웃기웃 ㅋㅋㅋ

롤 하는데 막 마우스가 딸깍대니까, 집중하다가 화면 때리고 그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빸ㅋㅋㅋㅋㅋ화도 못 내곸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버린 소파.

벌러덩.

 

 

눕는다 -> 잔다

저렇게 배 까고 다리 앞으로 다 모으고 자는 자세가

엄마 뱃속에서 하는 자세라고 했다. 보아하니 자다가 손이 좀 흘러내렸나 봄 ㅋㅋㅋㅋㅋ

 

저때는 다 컸다고 막 그랬는데, 지금 보니까 이런 아기가 따로 없다.

요즘 애기들 사진 너무 안 찍어준 것 같은데... 집에 가면 좀 더 찍어줘야겠다.

 

껄껄껄 여튼 그랬다

내 힐링들

 

기왕 시작한 김에 포스팅좀 더 해야지

 

'야옹'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쵸] 아기나쵸 - 늠름쵸  (0) 2016.05.19
[나쵸] 아기특집 - 장군쵸  (0) 2016.05.19
[나쵸] 아기특집 - 성장쵸(1)  (0) 2016.04.11
[칸쵸] 푸짐한 엉덩이  (0) 2016.04.04
[나쵸] 아기특집 - 눈못뜬쵸(2)  (1) 2016.03.17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