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의 제안으로 아기 나쵸 특집을 올려 보기로 했다.

이건 의미 있는 작업인 것 같아서.

 

가지고 있던 사진들을 왕창 뒤졌는데 사진이 너무 많아서 행복했다.

평소에는 그렇게도 정리가 안 되던 유에스비 안 사진들까지 오늘은 아주 탈탈 털었다.

 

그리고 오늘은 아기 나쵸 1탄, 눈 못 뜨는 나쵸부터 시작해야지.

 

 

우리 집 갓 입성한 나쵸. 거의 처음 사진이라고 봐도 된다.

사실 제일 첫번쨰 사진은 이거 아니고... 동영상 있는데. 나 검정색 하트 민소매 원피스 입고 있었을 때인데, 전부 기억나는데 사진을 찾을 수가 없다.

아이폰 사진 백업을 너무 대충 해서... 8ㅅ8

 

 

우리 애기. 털이 고슬고슬하넹!

 

 

우리 아기 뭐해~?

 

 

어, 이 사진은 눈 떴네... ㅋㅋㅋㅋ

 

 

그래도 생쥐꼬리니까 합격!

 

 

애기. 쿨쿨 잔다.

나쵸 사진 찾다 보니 내 머리도 같이 알록달록하다.

저땐 노란 색이었네.

 

 

발톱 날카로운 것 좀 보소... 내가 저 발톱에 여러 번 피를 봤다.

 

 

아기 나쵸 구경 온 친구들. 근데 친구 품에 안겨서 그대로 자 버렸다.

이제 집고양이인데 왜 밖에서 자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못난이!

눈은 조금 떴다만, 아직 눈 주위가 많이 아팠다.

처음에는 눈이 없는 줄 알았었으니까...

 

 

이렇게나 작았다. 우리 애기.

 

 

누웠다 하면 잤다.

 

 

요로케.

 

 

요로케.

 

 

잘 수 있는 모든 자세로 ㅋㅋㅋㅋㅋㅋ

내 몸이 그렇게 넓진 않은데 얼마나 작았으면... 하긴 내 손바닥 위에서도 잤다.

 

 

껄껄

우리 애기 너무 예쁘당

 

 

이렇게나 작았다.

어깨에서도 자고, 다리에서도 자고. 

지금은 다 컸다고 이런 거 잘 안 해 주는데..!!!!

 

 

인형뽑기 기계 인형만한 사이즈였다.

 

 

엄마 앞치마 속에 들어간 애옹이.

 

 

어유 꼬질꼬질행!

어쩌다 보니 난폭한 사진은 하나도 안 들어갔는데, 다음엔 난폭 나쵸로만 또 한바탕 올려야겠다.

일단 귀염귀염한 나쵸부터 다 올리고 ㅎㅅㅎ

 

 

 

 

 

'야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칸쵸] 푸짐한 엉덩이  (0) 2016.04.04
[나쵸] 아기특집 - 눈못뜬쵸(2)  (1) 2016.03.17
[칸쵸] 혼자놀기  (0) 2016.03.13
[야옹] 홍대 고양이다락방 (4) 엑기스!  (0) 2016.03.06
[야옹] 홍대 고양이다락방 (3)  (0) 2016.03.06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