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포스팅을 위한 작업이었따..

사실 내가 조사했으면서도 내가 어딜 가는 건지 머리에 잘 안 들어와서 하나 만들어놓고 싶었음

그래서 여행지만 적어보았당. 이렇게 보니 더욱더 2박같은 3박인 것..!!

 

 

그리고~

우리의 6시간 팀플(!!)의 결정체인 여행 일정표!!!

첨엔 두려워서 올리지 못했지만 이제 올릴 수 이떵

 

 

 

그리고 아래는 우리의 실제 일정표!_!

사진들을 훑어보면서 일정을 고쳐보았당

 

 

여자 넷이 화장실 한 개인 숙소에 묵었으니 확실히 준비시간이 넘나 길었던 것..!

어쨌든, 만약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고민하시는 분이 이 글을 본다면

요정도가 실제 여행할 수 있는 강도 되시겠다.

 

잠을 얼마 안 자고 타이트하게 여행했다 생각했는데

지금 보니까 마지막 날 밤 샌 거 빼고는 하루에 6시간씩은 자고 돌아다녔넹!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