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고양이들이 많이 자는 이유가

심심해서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나도 너무너무 바쁘지만 그리고 요즘 정말 더 바쁠 시기지만

그래도 이 아기들은 가족 아니면 아무것도 없는데 너무 내버려둔 건 아닌가 내심 반성.


그래서 오늘은 애기들이랑 내내 놀았다.

이 밤중에 나도 신나고 우리 아기들도 신나고


그러다 사진 좀 오랜만에 찍어보려고

했는데..


아무리 나라도

역시 표준화각으로 고양이 놀아주면서 찍기는 무리데스..(^^)

손목 부러지는 줄 알았음


사진은 섞어 찍었지만 나쵸 칸쵸 순서대로 올려야징~~



귀여운 넘

아니 자꾸 익스플로러가 멈춰서 엣지로 접속해서 쓰고 있는데

사진이 마음대로 이동이 안 되네



나쵸는 카메라만 대면 표정이 이모양이다.



나쵸는 이게 뭐여..

카메라만 대면 눈을 감는다.



눈을 좀 떴다 했더니

턱이 주걱이 되었다.



그리고 시작되었다.

쥐돌이 사냥놀이!



(관심)



잡는다!







????

??




내가 찍고 싶던 건 이런 게 아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따.. 혼자서 한손에 카메라 한손에 쥐돌이는 무리인 것이었따...




진격의_고양이.jpg


그렇다고 다 망한 건 아니고 예쁜 것도 좀 건졌당

나쵸 예쁜 얼굴이 나왔당



겁쟁이 나쵸는 이런 얼굴은 스튜디오에선 안 나온다는 걸 이제는 안당

그리고 뭣보담 이젠 내가 찍으면 되니까 ㅎㅎㅎ 셀프 스튜디오 대관하고 싶당




예쁘니



내새끼지만

참말 예쁘고만...





썸네일용_




'야옹'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칸쵸] M10 산 기념  (0) 2018.10.25
[칸쵸] 오밤중에 신난 칸쵸  (0) 2016.10.26
[칸쵸] 엽기 칸쵸  (0) 2016.09.21
[나쵸] 오랜만에 사진빨좀 받는 나쵸  (0) 2016.09.21
[나쵸] 소파를 좋아하는 퍼짐쵸  (0) 2016.08.03
COMMENT